주주총회소집공고


2024  년   8  월   14  일


회   사   명 : 주식회사 대명소노시즌
대 표 이 사 직 무 대 행 : 권광수
본 점 소 재 지 :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262

(전   화)02-2222-7500

(홈페이지)http:// www.daemyungsonoseason.com


작 성  책 임 자 : (직  책)담당임원 (성  명)인정곤

(전  화)02-2222-7500



주주총회 소집공고

(임시주주총회)

주주님의 건승과 가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상법 제363조, 정관 제17조에 의하여 임시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소집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법 제542조의4 및 정관 제17조에 의거하여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1이하
소유주주에 대해서는 본 공고로 소집통지에 갈음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4년 08월 30일(금) 오전 9시

2. 장 소 :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비발디파크 소노캄 로즈 I

3. 회의목적사항
   가. 부의 안건
      1) 제1호 의안 : 사내이사 선임의 건
1-1호 의안 : 권광수 후보자          

성 명 생년월일 주요약력 추천인 회사와의
거래내역
최대주주
와의 관계
5년이내 취업제한
결격사유 유,무
체납여부 회생/파산
진행사실 여부
권광수 1968.09 (前) (주)대명소노시즌 경영총괄 대표
(前) (재)용인공원.YPL 경영총괄 대표
(現) (주)대명소노시즌 대표이사 직무대행
이사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4. 경영참고사항 비치 또는 공시
상법 제542조의4에 의거 경영참고사항을 우리회사의 본점,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및 하나은행 증권대행부에 비치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실질주주의 의결권 행사에 관한 사항
한국예탁결제원의 의결권 행사제도(섀도우 보팅)가 2018년 1월 1일부터 폐지 되었습니다. 따라서 주주님꼐서는 한국예탁결제원에 의결권행사에 관한 의사표시를 통지할 필요가 없으며 주주총회 참석하시어 의결권을 직접행사하시거나 위임장에 의거 간접 행사 하실 수 있습니다.

6. 주주총회 참석시 준비물

가. 직접행사
  - 본인 신분증

나. 대리행사
  - 위임장(주주와 대리인의 인적사항 기재, 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지참)
  - 대리인 신분증



                                              2024년 8월 14일

                             강원특별자치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주 식 회 사                     대 명 소 노 시 즌
                             대 표 이 사 직 무 대 행     권       광       수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개최일자 의안내용 사외이사 등의 성명
강성진
(출석률: 100%)
찬 반 여 부
제1회 2024.01.01 지점 이전의 건
지점 이전일 확정의 건
찬성
제2회 2024.02.15 제40기 별도/연결 재무제표 승인의 건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 실태보고 및 감사의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 평가보고
찬성
제3회 2024.02.29 대표이사 직무대행 선임의 건 찬성
제4회 2024.03.14 제40기 정기주총 개최의 건 찬성
제5회 2024.03.19 제40기 별도/연결 재무제표 재승인의 건 찬성
제6회 2024.03.29 각자 대표이사 선임의 건 찬성
제7회 2024.05.21 1/4분기 대규모내부거래 승인의 건 찬성
제8회 2024.06.26 2/4분기 대규모내부거래 승인의 건 찬성
제9회 2024.07.18 임시주주총회 소집에 관한 건 찬성
제10회 2024.07.22 임시주주총회 안건 철회에 관한 건 찬성
제11회 2024.08.01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양수결정 찬성
제12회 2024.08.02 대표이사 직무대행 선임의 건 찬성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해당사항 없음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원)
구 분 인원수 주총승인금액 지급총액 1인당
평균 지급액
비 고
사외이사 1 2,000,000 10,902 10,902 -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백만원)
거래종류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29,072
16.40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거제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5,031
2.90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경주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2,745
1.49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고양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6,997
4.38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단양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3,744
2.35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삼성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2,455
1.55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삼척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7,395
4.16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설악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10,306
5.94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양양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5,332
3.06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양평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1,602
1.01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여수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4,385
2.75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제주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2,042
1.17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진도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4,810
2.66
상품 등 소노인터내셔널 천안지점
 (지배회사
)

2023.01.01~2023.12.31
3,706
2.12

주) 비율은 2023년 별도매출액(158,785백만원)대비 비율임
(매출총액의 100분의 1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모든 재산상의 거래 기재)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종류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주)소노인터내셔널
(지배회사)
매출 및 매입 2023.01.01 ~ 2023.12.31 97,662 61.51

) 비율은 2023년 별도매출액(158,785백만원)대비 비율임

(매출총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모든 재산상의 거래 기재)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당사는 기업소모성자재 구매대행업(도소매), 유통업, 렌탈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1)산업의 개요
① B2B 전자상거래업의 개요
B2B 전자상거래업은 기업과 기업간의 거래로 부품의 상호조달, 유통망공유 등 인터넷을 통하여 처리하는 모든 거래를 포함하는 형태입니다. 기업간 전자상거래는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 방식에 의해 정보 및 데이터 교환을 한 것이 시작이며, 현재는 많은 기업이 인터넷을 통하여 기업 내부의 정보시스템을 연결하는 인트라넷을 구축하고 있고 외부의 협력업체와는 엑스트라넷을 구축하여 상품주문, 공급자 관리, 재고관리 등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기업들은 경영활동에 필요한 소모품자재를 전담 구매부서를 통하여 구매하는 형태를 보여 왔으나, 기업의 규모가 커지고 필요한 자재의 종류와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구매를 담당하는 부서의 업무량 역시 급격히 늘어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서 인터넷을 통한 B2B전자상거래는 구매부서의 업무효율성을 향상시켜 주었고, 다양한 소모성자재의 공급을 원활하게 해 주었습니다. 특히, 이러한 기업 간 전자상거래는 소모성자재만을 취급하는 MRO분야에서 강력한 구매효율성이 나타나면서 2000년 초 일부 대기업을 중심으로 MRO 전문기업을 설립하기 시작하였고, 현재는 전문 MRO사 또는 MRO전문구매부서를 설립/운영하는 형태로 발전되었습니다.
점점 더 격화되고 있는 글로벌 경쟁은 기업들로 하여금 지속적으로 생산성 향상과 원가절감을 강화하는 새로운 기회들을 찾도록 강요하고 있으나 생산방식의 자동화와 과학적인 생산관리 기법의 발달에 따라 생산부문에서의 원가절감은 한계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공급사슬관리, 그 중에서도 구매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더욱이 최근 정보기술의 발달과 인터넷 확산을 기반으로 한 전자상거래가 효율적인 MRO구매를 위한 강력한 도구로 떠오르면서 다수의 기업들이 이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더욱 많은 공급자의 탐색이 가능해짐으로써 거래에 필요한 탐색과 구매과정에서 필요한 총거래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으며, 공급자 또한 공간과 시간의 제약없이 많은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매출의 확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② B2B 전자상거래업의 발전과정
1990년대 말 인터넷의 확산과 IT 기술의 발전으로 기업 간(B2B) 전자상거래는 급속하게 성장하였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구매자와 공급자가 자유롭게 참여하여 거래하는 중개자 중심형 B2B 전자상거래 설립 열풍이 불었으나 기대와 달리 거래 참여자에게 실질적인 거래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지 못하고 2000년대 초반 대부분의 에이전트형 B2B 전자상거래는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낙후된 산업재 유통 혁신의 필요성과 전자상거래 기술의 발전으로 검증된 구매사와 판매사를 대상으로 구매의 효율화를 도모하는 구매전문기업이 생겨났습니다. 구매사에게는 물량통합 및 유통구조 개선을 통한 구매비용 절감, 프로세스 합리화와 개선을 통한 업무비용 감소, 구매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 및 통합 DB 구축으로 인한 시스템 효율화 등의 가치 제공을 통해 구매 경쟁력을 강화시켜 주며, 판매사에게는 적극적인 영업을 통해 신용도 높은 구매사를 적극 영입하여 유통판로를 개척해 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구매사와 판매사 사이에서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인터넷 기반의 비공개 중개자 주도형 B2B 전자상거래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2) 산업의 성장성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는 2013년 1,204조원으로 이중 B2B(기업간)전자상거래의 시장규모는 1,095조원(90%)이며, B2B 전자상거래는 2007년 이후 2013년까지 연평균 16%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중 거래주도별 거래액을 보면 구매자중심형(구매자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사이트에 다수의 판매자가 접속하여 이루어지는 거래)은 142조 9,570억원으로 전년 동분기에 비해 5%, 판매자중심형(판매자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사이트에 다수의 구매자가
접속하여 이루어지는 거래)은 3.1% 증가하였으며, 거래액 비중은 구매자중심형 51.2%, 판매자중심형 44.6%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업 간 거래의 복잡성과 외상 등의 거래관행으로 인해 발전 속도가 매우 늦지만 정부지원 정책 및 기업의 원가절감 차원과 아웃소싱 비율증가 등으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2003년 이후부터 전자상거래 산업은 경기불황에 따른 기업의 비용절감 및 아웃소싱 차원에서의 전자 구매대행이 확대되면서 B2B 전자상거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3) 경기변동의 특성
일반적인 상거래는 산업 전반의 흐름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어 경기 변화에 정비례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반면, 전자상거래는 경기 변동에 대한 영향이 낮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기가 상승하면, 구매 수요가 상승하는 영향에 따라 거래 규모가 상승하고, 경기가 하락하면, 기존 수요는 영향을 받아 축소되지만, 전자상거래의 경우에는 경기가 하락하여도 경기하락에 따른 효율적 구매의 필요성이 증가하여 경기에 따른 수요탄력성이 낮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금융위기로 경기침체가 본격화된 2008년에도 전자상거래는 지속 증가하여 전년대비 22%의 신장을 기록 하였습니다.

(4) 경쟁요소
① 높은 진입 장벽
일반적으로 B2C 전자상거래업은 대규모의 설비투자가 요구되지 않아 초기 투자비용이 낮으며, 특히 소규모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에는 불과 수백만원으로 영업활동을 시작할 수 있어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면, B2B 전자상거래의 경우 site의 개발이나 운영에 있어서 동 분야의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산업의 특성에 대한 이해, 거래방식에 대한 이해 및 거래 당사자의 특징 및 요구 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지 아니하고는 활성화시키기 매우 어렵습니다. 게다가 B2B 전자상거래의 경우 B2C와 달리 기업의 기간시스템 또는 ERP와 전자상거래의 결합이 선행되어야 하고 이럴 경우 기술적인 측면과 마케팅적인 측면에서 진입장벽은 매우 높다고 할 수있습니다.

② 높은 시장 선점 효과
B2C 전자상거래는 진입 장벽이 매우 낮고 B2B 전자상거래는 진입장벽이 매우 높지만 두 영역 모두 초기 선점을 통해 확보된 브랜드 인지도, 고객 충성도, 영업 노하우 등은 강력한 경쟁우위로 작용합니다. 이에 따라 B2B 전자상거래는 B2C와 달리 초기 시장 형성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일단 전자상거래를 중심으로 시스템 간 연계가 이뤄진 이후에는 시간이 경과할수록 강화되는 특성이 있어서 초기 선점효과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정 수준의 네트워크를 구성한 선발업체는 후발업체에 비하여 매우 높은 경쟁우위를 확보하게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③ 기타
당사가 영위하는 B2B전자상거래는 계약에 따라 거래가 일어나기 때문에 계약의 유지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계약이 종료되는 고객사가 많을수록 리스크도 증가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볼 수 있으나, 실질적으로 계약의 종료시점에서 이를 연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유는 B2B전자상거래의 특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2C전자상거래의 경우, 가입 및 탈퇴가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개인별로 구매하는 품목의 수가 많지 않아 품목 단위로 가장 저렴한 가격과 품질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이동이 자유롭지만, B2B전자상거래의 경우 구매하는 품목의 종류가 많고, 구매결정에 관련된 이해당사자가 많을 뿐 아니라 카탈로그정보, 전문서비스, 시스템연동 등을 통해 연결되어 있어 업체를 변경할 경우 많은 비용과 시간, 노력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5) 사업현황
MRO사업부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운영자원 등의 구매업무와 관련하여 비효율적이고 불투명한 부분을 개선하고, 효율적인 구매프로세스를 구성,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2009년 신설, 운영되고 있습니다. 계열사(구.소노호텔앤리조트) 구매업무를 통해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2년, 전자구매시스템을 개발, 도입하여 사전협의 및 계약이 체결된 구매고객에게만 로그인 권한을 부여하고,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문을 받아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통계청 분류상 '판매자 주도형 B2B전자상거래'에 해당되지만, 사업의 확장성에 근거하여 구매자가 운영하는 '구매자 주도형 B2B전자상거래' 영역에서도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등 부가서비스가 수반되는 다양한 상품의 판매를 위하여 오프라인상에서도 판매활동이 이루어지는 등 다양한 판매방식을 적용, 운용하고 있습니다.

2) 유통업
(1) 산업의 특성
슈퍼마켓 산업은 근거리 고객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 생필품 중심의 상품 구색, 쾌적한 쇼핑환경 제공 등을 강점으로 내세웠습니다. 최근에는 할인점에 비해 부지 소요면적이 작고 출점 비용이 적게 들며 소규모 상권에도 입점이 가능해 대형할인점이 수요를 흡수하지 못하는 틈새시장을 공략대상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상품 공급망을 통해 안전하고 안정적인 상품 가격을 유지하여 국가 소비 경제의 선순환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중소 제조업체와 지방의 특산물을 전국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유통경로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고, 현지인력 채용으로 고용창출을 하고 있는 등 소비시장 및 국내경제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2) 산업의 성장성
슈퍼마켓 산업은 소량구매, 목적구매 및 근거리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부합하여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슈퍼마켓의 판매액은 2017년 약 38조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4% 성장률을 기록하였습니다.

(3) 경기변동의 특성
슈퍼마켓의 판매 상품 비중은 농축수산물 등의 신선식품류가 43.9%, 가공식품 및 조리식품 등 신선식품을 제외한 기타 식품류가 42.3%로 식품류가 80%이상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대부분의 매출이 일상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경기변동의 영향을 적게 받습니다.

(4) 경쟁요소
슈퍼마켓 산업은 가격 교섭력, 우수한 브랜드력, 운영 효율화 등이 주요 경쟁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렌탈업
(1) 산업의 특성
흔히 렌탈 이란 필요할 물건을 빌려쓰고 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렌탈업은 임대차계약으로 사용자(임차인)가 목적물을 일정기간동안 사용, 수익할 수 있게 약정하고 렌탈료를 지급하며, 임대인은 목적물을 구입, 보관하고 이에 대한 일체의 유지관리 책임을 지는 서비스업입니다.
렌탈제도는 소비층의 합리적인 소비 추구에 발 맞추어 탄생하였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소유'보다는 '사용'의 시대의 도래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정착화가 이제 막 시작된 단계입니다. 1인가구와 노령인구의 증가로 렌탈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 산업의 성장성
국내 렌탈 시장은 경기 침체 장기화에 따른 합리적 소비 확산, 1인 가구 및 고령인구 증가 등 인구 구조 변화와 인터넷 과 스마트 기기 등 기술발전을으로 인해 B2C 시장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생활가전, 자동차 등 특정 유형 상품에 국한되었으나, 점차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모든 상품으로 다각화 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견 생활 가전 기업이 주도해오던 B2C 렌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자, 대기업 중심의 종합 렌탈 전문 기업들의 시장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렌탈시장에서 생활가전 렌탈 분야뿐만 아니라 전체 렌탈 시장규모는 계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그 중 당사는 이미 포화된 생활가전 렌탈 분야가 아닌 일상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상품으로  향후 계속적인 성장이 전망되고 있습니다.

(3) 경기변동의 특성
기술의 발전 및 소비자의 트랜드 변화가 빨라짐에 따라 선호하는 제품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교체 주기는 빨라지고 소비자의 트랜드 변화가 빨라지면서  '소유'보다는 '사용'의 개념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비자의 약 50%이상이 렌탈 서비스를 경험하였으며 앞으로 더 일상생활에 빠르게 침투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렌탈 사업은 구독 공유 경제 사회에서 더욱 빠르게 확대 될 것이며, 지속적인 성장세가 유지될것으로 보입니다.

(4) 경쟁요소
국내 렌탈 시장은 진입장벽이 높지는 않으나, 당사가 공급하고 있는 매트리스는 폼매트리스로써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직수입 된 완제품으로 매트리스의 중요 속성을 '편안함'에서 '편안함+안전함'으로 전환시키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필수 인증 뿐만 아니라 유럽의 여러 인증을 통과환 친환경 제품으로 안정함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객실 및 브랜드 쇼룸을 통해 전국 단위 렌탈 유통 네트워크 구축으로 렌탈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나. 회사의 현황


기업소모성자재 구매대행업은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오픈컨설팅과 산업자재등을 공급하며 외부 고객사로 점진적으로 확대 중입니다. 2,700개의 협력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30여년의 호텔앤리조트 MRO 구매 경험을 통해 통합구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품목은 건설(건축, 토목, 전기설비),호텔앤리조트(오픈 세팅, 운영 비품, 건물유지보수) ,레저(골프, 워터파크, 스키, 눈썰매장), F&B(프렌차이즈, 학교식당, 구내식당, 연회장)입니다.

유통업은 리조트 리테일에 특화된 당사만의 경쟁력을 가진 사업입니다. GOOD&GOODS 독자 브랜드로서 최첨단 유통 시스템과 Buying Power를 앞세워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를 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선호 제품을 데이터화하여 다양한 PB&NPB상품을 개발/출시하고, 사업의 다각화에 따른 프랜차이즈 시스템 운영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국내 대표 호텔/리조트&레저브랜드인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라이프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일상이 휴일이 되는 편안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고의 휴식을 위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위해 렌탈 시스템(렌탈업)을 도입하였습니다.

당사의 첫번째 제품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보유한 프리미엄 베딩 시스템과 독일 매트리스 명가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제품으로서 100% 독일 생산으로 체계적인 품질테스트와 까다로운 유럽 인증 절차를 통과하여 고객 신뢰도 향상에 힘썼습니다. 한편,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과 사업장 내 쇼룸설치, 직영점 및 대리점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5) 조직도

이미지: (대명소노시즌) 조직도 2024년 3월 말 기준

(대명소노시즌) 조직도 2024년 3월 말 기준

주) 2024년 06월 기준 변동사항 없음.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이사의 선임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ㆍ사외이사후보자 등 여부

후보자성명 생년월일 사외이사
후보자여부

감사위원회 위원인

이사 분리선출 여부

최대주주와의 관계 추천인
권광수 1968.09 해당없음 해당없음 - 이사회
총 (  1  ) 명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주된직업 세부경력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기간 내용
권광수 (주)대명소노시즌
대표이사 직무대행
2020.07.01 ~ 2024.07.31 (재)용인공원.YPL 경영총괄대표 -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체납사실 여부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권광수 없음 없음 없음


라. 후보자의 직무수행계획(사외이사 선임의 경우에 한함)

해당 사항 없음.

마.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본 후보자는 경영총괄대표로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의 경영 및 성장기반 구축과 사업분야 전문성, 역량 강화의 적임자로 판단되어 후보자로 추천함


확인서

이미지: 사내이사 확인서_권광수 후보자

사내이사 확인서_권광수 후보자






IV.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가. 제출 개요

제출(예정)일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 -

- 본 주주총회는 임시주주총회로 해당사항 없음.

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 임시주주총회로서 해당사항 없음.

※ 참고사항

해당사항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