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총회소집공고


2022년     06월     30일


회   사   명 : (주) 케이에스에스해운
대 표 이 사
(직무대행) :
이     승     우
본 점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12 대일빌딩 8층

(전   화)02-3702-2700

(홈페이지)http://www.kssline.com


작 성  책 임 자 : (직  책)상무이사 (성  명)김동욱

(전  화)02-3702-2700



주주총회 소집공고

(임시 주주총회)


상법 제363조와 당사 정관 제20조의 규정에 따라 임시주주총회를 다음과 같이 소집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일   시 : 2022년 07월 15일(금) 오전 9시


2. 장   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12, 대일빌딩 8층 본사 회의실


3. 회의의 목적사항

  (1) 보고사항

     가. 감사위원회의 감사보고

  (2) 목적사항

      가. 제1호 의안 : 정관 일부 변경의 건

      나. 제2호 의안 : 대표이사 사장 선임의 건

      다. 제3호 의안 : 이사 선임의 건(사내이사 1명)


4. 경영참고사항 등의 비치
상법 제542조의4에 의거 경영참고사항을 당사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본점과 명의개서대행회사(국민은행 증권대행부)에 비치하였으며, 금융위원회 및 한국거래소에 전자공시하여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의결권 행사방법

  가. 본인 또는 대리인의 주주총회 참석

        . 본 인 참 석 : 주총참석장,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참석 : 주총참석장, 위임장(주주와 대리인의 인적사항, 소유주식수등             기재), 대리인의 신분증 지참

  나. 실질주주의 의결권 행사에 관한 사항
        금번 당사의 주주총회에서는 한국예탁결제원이 주주님들의 의결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주님들께서는 한국예탁결제원에 의결권행사에 관한 의         사표시를 하실 필요가 없으며, 종전과 같이 주주총회에 참석하여 의결권을 직          접행사하시거나 또는 위임장에 의거 의결권을 간접행사 할 수 있습니다.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개최일자 의안내용 사외이사 등의 성명
김성오
(출석률: 100%)
고평석
(출석률: 100%)
임장원
(출석률: 100%)
정희선
(출석률: 100%)
박종규
(출석률: 57%)
박강태
(출석률: 100%)
찬 반 여 부
342 2022.01.27 ① 내부회계관리팀 신설 보고의 건 - - - - - 선임 전
② 장기 대선 계약 체결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③ 규정 개정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④ 정관 변경(안) 확정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⑤ 제38기 재무제표.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⑥ 제38기 영업보고서 승인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⑦ 임원 상여금 지급기준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343 2022.03.02 ① 2021년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및 평가 보고의 건 - - - - -
② (수정)제38기 재무제표.연결재무제표 및 (수정)제38기 영업보고서 승인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③ 제38기 현금배당 결의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④ 주식 소각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⑤ 자기주식 처분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⑥ 제38기 정기주주총회 소집 및 부의 안건 결정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⑦ 권리수임주식(사내근로복지기금 소유)의 의결권 행사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⑧ BBCHP/LOAN 계약 변경의 건
(GAS UTOPIA, GAS VENUS 선박금융 Re-Financing)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⑨ 집행임원 선임 및 집행임원 'E' 신설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344 2022.03.25 ① 이사회 의장 선임의 건 임기만료
퇴임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② 사내근로복지기금 사용자측 임원/감사 선임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345 2022.04.28 ① 2022년 1분기 결산실적 보고 - - - - -
② BBCHP/LOAN 계약 변경의 건
(GAS YOUNG, GAS ZENITH 선박금융 Re-financing)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③ 운영자금 대출 승인의 건 찬성 찬성 찬성 찬성 찬성
346 2022.05.20 대표이사 사장 사임서 수리 및 직무대행 지정의 건 찬성
찬성
찬성
불참 찬성
347 2022.05.31 ① 정관 변경(안) 확정의 건 찬성
찬성
찬성
불참 찬성
② 임시주주총회 소집의 건
찬성
찬성
찬성
불참 찬성
348 2022.06.15 ① 임시주주총회 소집의 건
찬성
찬성
찬성
불참 찬성
② GAS ZENITH 대선 계약 갱신의 건 찬성
찬성
찬성
불참 찬성

※ 박강태 사외이사 신규선임(2022.03.25)
※ 김성오 사외이사 임기만료 퇴임(2022.03.25)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당사는 2021년말 기준 자산총액 2조원 미만의 기업으로 상법상 감사위원회 설치 의무가 없지만, 주주가치 및 경영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감사위원회를 자발적으로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위원회명 구성원 활 동 내 역
개최일자 의안내용 가결여부
감사위원회 김성오
고평석
임장원
정희선
박종규
박강태
2022.01.27 ① 제38기 재무제표ㆍ연결재무제표에 대한 감사의 건
② 제38기 영업보고서에 대한 감사의 건
2022.03.02 ① (수정)제38기 재무제표ㆍ연결재무제표에 대한 감사의 건
② (수정)제38기 영업보고서에 대한 감사의 건
2022.03.25 ① 감사위원장 선임의 건
2022.04.28 ① 2022년 1분기 재무제표 검토
② 감사위원회 운영 논의
2022.05.04 ① 회사 자료 검토의 건
② 추가 자료 및 설명 요청의 건

※ 박강태 감사위원 신규선임(2022.03.25)
※ 김성오 감사위원 임기만료 퇴임(2022.03.25)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백만원)
구 분 인원수 주총승인금액 지급총액 1인당
평균 지급액
비 고
사외이사 6 3,500 344 57 -

주1) 인원수에는 임기만료로 퇴임한(2022.03.25) 이사 1명이 포함되어 있음.
주2) 상기 주총승인금액은 2022년 3월 25일 정기주주총회에서 승인받은 금액임.
       (사내이사 3인을 포함한 총 9인의 보수한도 총액임)
주3) 상기 지급총액은 2022년 1월~6월까지의 지급액임.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종류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해당사항 없음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종류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해당사항 없음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야기된 국제 사회의 對 러시아 제재와 흑해에서 일반 상선들이 포격을 받아 침몰 되는 등 전쟁으로 인한 자본과 물류의 이동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LPG 공급망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영향력은 제한적이었습니다.

전쟁 이전에 이미 러시아의 LPG 해상 수출 물량은 2018년 3.5백만톤에서 2021년 1백만톤까지 지속적으로 줄어들어 연간 1억2천만톤에 달하는 글로벌 LPG 해상 물동량에 비하면 1%에도 못 미치는 미미한 수준이며, 수출되는 LPG 물량 또한 대부분 HANDY 사이즈 또는 그 보다 작은 소형 LPG선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초대형가스운반선(VLGC)과 중형가스운반선(MGC)의 운임에는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전쟁으로 유가가 급격히 상승하며 연료유 가격이 오르자 선주와 용선주는 연료비 절감을 위해 선박을 경제 속력 또는 감속 운항(slow steaming)으로 운항하기 시작하며 선박의 톤마일이 증대되는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유가 상승으로 납사와 LPG 가격 모두 상승하였으나 LPG에 비해 납사의 오름폭이 커지자 납사와 프로판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아시아와 유럽의 석유화학 플랜트들의 cracking용 LPG 수요가 증가 했습니다. 또한 매월 Saudi Aramco 에서 발표하는 CP(Contract Price)의 프로판 가격이 1월 톤당 $740에서 4월 $940까지 치솟으며 8년만의 최고점을 경신하였고 이는 극동 아시아 지역의 LPG 수입 가격을 밀어 올려 상대적으로 미국과 아시아의 arbitrage가 개선되는 등 올해 초 지속적으로 하락세에 있던VLGC 운임 지수는 러시아-우크라이나의 무력 충돌 이후 오히려 회복되며 상승 모멘텀을 찾고 있습니다.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가) 영업개황

(GAS선)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한 후판 가격 상승분이 신조선가에 본격적으로 반영되면서 2021년 하반기부터 VLGC 신조 발주 움직임이 급격히 둔화되었습니다. 게다가 최근급격한 금리 상승 기조로 금융비용까지 증가하면서, 신조 발주 둔화는 당분간 지속될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전세계 조선소의 VLGC 오더북은 6월말 기준 69척으로 올해 남은 기간 동안 11척, 2023년도 48척, 2024년도 8척, 2025년도 2척의 인도 물량을 남겨두고 있으며 모두 LPG 추진 엔진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당사 역시 LPG DF(Dual Fuel) 엔진 선박 3척을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 1분기에 걸쳐 순차적으로 인도할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 7월에 인도 예정인 91,000 CBM VLGC 선박은 국내 최초의 LPG 추진선으로 올해 1월에 용골 거치(Keel laying)를 거행하였으며 현재 순조롭게 건조 공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운영중인 VLGC 선박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영업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최근 6월 세계 1위 VLGC 운영 회사 BW GROUP의 자회사 BW LPG POOL PTE. LTD.와 84,000 CBM VLGC 선박에 대해 최대 3년(확정 2년, 옵션 1년)의 신규 계약을 체결하여 영업 확장 및 고객 다변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당사의 중형가스선을 주축으로 하는 암모니아 운송 분야에 있어서 당사는 오랜 기간의 암모니아 해상 운송 경험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선박 관리 및 운항 서비스 능력을 인정 받아2021년2척의38,000 CBM MGC 선박에 대해 기존 화주와의 계약을 최장10년 간 갱신한 것에 이어 올해1분기에는 나머지1척의35,000 CBM MGC 1척을 기존화주와2027년까지5년 연장하는데 합의하였습니다.


(CHEMICAL선) 2021년 4분기 계절적 수요와 중국항만 장기 대기로 인하여 시장 내 선복 부족현상으로 일시적으로 운임이 회복되었던 시장은 북경 동계올림픽 개최시점을 기점으로 하여 재차 운임하락세로 전환되었습니다. 동계올림픽이 예정대로 개최된 이후에는 입항통제가 일정 부분 완화될 것이라는 시장의 기대와는 달리 오미크론 변이의 재 유행으로 산동 및 화동지역을 중심으로 통제가 강화되어 육상 물류의 움직임이 불가하게 된 것과 동시에 외국적선의 입항규제는 오히려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더하여 ① 2021년 연간 수입사의 쿼터물량 충족, ② 춘절 및 동계올림픽 기간 수출입제한, ③ 러시아 발 국제정세 불안으로 인한 유가급등, ④ 달러화 강세로 마진을 확보할 수 없는 MAKER들의 감산 돌입으로 물동량 감소를 주도하였으며 이는 운임 하락세 전환으로 이어졌습니다. 중국의 주요 도시 봉쇄로 인한 수요 위축, 물류 차질 및 현지 공장 가동 중단 등으로 수출 물량이 급감하였으며, 봉쇄 조치가 완화되었지만 중국의 제로코로나 정책을 지속하고 있어 수요 회복에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사 선대는 불안정한 시황 가운데서도 장기 대선계약선박의 안정적 계약 갱신, 항차대선 선박의 중국 규제항 이외의 대체 항로투입으로 선대의 안정적 운영에 집중하였습니다. 현재의 중국 상황이 단기적 개선이 불가할 것이고 시장의 약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바 소형선대는 장기적으로 안정적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장기계약에 중점을 두고 영업활동을 전개할 것입니다. 또한 금년 10월 MR TANKER 1척의 원활한 신조 인도를 준비하고 한편으로는 PRODUCT TANKER 선대 확장을 위하여 역량을 집중할 것이며 이를 통하여 계속되는 극동 시장의 혼란에 대비하고 수익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나)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2) 시장점유율

- 당사의 최근 3사업년도 매출실적(연결기준)

(단위 : 천원)
구       분 매  출  액 비       고
제39기 1분기 96,435,761 연결기준
제38기 324,001,267 연결기준
제37기 226,181,167 연결기준


(3) 시장의 특성

해운업은 해상 운송서비스의 생산과 판매를 업으로 하여 지리적, 시간적으로 생산소비시장의 창출ㆍ확대 기능을 수행함으로써 상품 교역의 촉진에 기여하며, 신속성, 정확성, 안정성, 경제성 실현을 목적으로 하는 산업입니다. 해운업은 국제 무역이라는 파생수요를 수송대상으로 하면서 선복 공급면에서 상당히 비탄력적인 시장을 형성하는 시장의 내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 외적인 측면에서는 중공업, 석유화학산업, 농수산물 등의 여타 일반 산업과 관련성이 깊으며, 국제적 성격이 강한 국제 산업으로 주 활동 대상이 세계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러한 특성 이외에도 해운업은 선박을 모체로 영업활동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대규모 자금이 집중적으로 투하되어야 하는 자본집약적인 장치산업이라고 할 수 있으며 국가간의 장벽에 구애받지 않는 완전 경쟁시장이라는 시장의 특성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해운시장은 수요측면에서 볼 때, 세계경제, 정치적 격변, 유가 변동 등에 따라해상물동량 및 수송비용의 변동이 심한 편이며, 공급측면에서 볼 때 세계 선복량, 신조선박의 건조량, 운임수준 등이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계절적 요인에 따라 겨울철에는 원유, 가스와 같은 에너지 자원의 물동량 증가에 영향을 미치며, 곡물 수확기에는 곡물의 수확량과 수요에 따라 시황이 급변하기도합니다. 특히 에너지 해상운송 물동량의 경우 중동지역의 전쟁, 산유국의 지정학적 위험 및 OPEC의 생산량 감산에 따라 경기 변동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4)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현재 이사회나 주주총회 결의로 결정된 신규사업은 없지만 향후 경기변동이나 사회적인 변화에 따라서 기존사업과 연관이 있는 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5) 조직도


이미지: 조직도

조직도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정관의 변경


■ 제1호 의안 : 정관 일부 변경의 건

가. 집중투표 배제를 위한 정관의 변경 또는 그 배제된 정관의 변경

변경전 내용 변경후 내용 변경의 목적
- - -


나. 그 외의 정관변경에 관한 건

변경전 내용 변경후 내용 변경의 목적

제2조 (목적)

회사는 다음 사업을 영위함을 목적으로 한다.

1. 해운업

2. 육상 운송업

3. 무역, 유통 및 창고업

4. 부동산업

5. 국내외 관광관련 사업

6. 발전사업

7. 기타 필요 또는 유익한 업종에 대한 투자

8. 위 각호에 부대한 사업일체

제2조 (목적)

(좌    동)

1. (좌    동)

2. (좌    동)

3. (좌    동)

(삭    제)

(삭    제)

4. 발전사업

(삭    제)

5. 위 각호에 부대한 사업일체

해운업 주 업종에 치중하기 위하여 유사하지 않은 업종정리

제32조 (이사의 임기)

① 이사의 임기는 취임 후 3년내의 최종의 결산시에 관한 정기주주총회종결시까지로 한다.


② 대표이사의 임기는 통산 6년을 넘을 수 없다.

③ 제①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대표이사는 만65세, 사외이사는 만68세가    되는 해의 최종의 결산기에 관한 정기주주총회가 종결하는 때에 임기     가 종결된다.

④ 대표이사사장이 해임, 사임, 기타의 사유로 중도 퇴임하는 경우에는       기타의 지위도 상실되며, 불명예 사유로 퇴임하는 경우 그 어떤 직무      에도 새로이 취임할 수 없다.

⑤ (신    설)



제32조 (이사의 임기)

① 이사의 임기는 취임일로부터 3년으로 한다. 단, 임기가 재임중의 최종결산기에 관한 정기주주총회 전에 만료하는 경우에는, 그 주주총회의종결시까지 임기가  연장되는 것으로 한다.

② 대표이사의 임기는 3년이며 재선임시 6년을 넘을 수 없다.(통산 6년)

③ (좌    동)



④ (좌    동)



⑤ 제④에 따라 대표이사사장이 중도 퇴임하여 그 잔여임기가 6개월 이상인 경우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하여  대표이사 사장을 선임하여야하며, 이 경우 임기는  전임자의 잔임기간으로 하며 제②의 대표이사임기에 산입하지 아니한다.


이사 임기의 명확화 및 상법 제383조제3항의 취지를 반영한 문구의 명확화


문구의 명확화







대표이사사장이 중도 퇴임할 경우 대표이사   사장 선임기준의 명확화

제35조 (상임이사의 직무)

① 대표이사 사장은 회사를 대표하고 업무를 총괄한다

전무이사, 상무이사 및 기타 사내이사는 대표이사 사장을 보좌하고        이사회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회사의 업무를 분장 집행하 대표         이사 사장 유고시에는 순서로 직무를 행한다.

제35조 (상임이사의 직무)

① (좌    동)

② 사내이사는 대표이사 사장을 보좌하고 이사회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회사의 업무를 분장 집행하, 대표이사 사장 유고시에는 사내이사경력 순서를 고려하여 이사회 결의에 의해 사장의 직무를 행한다.



대표이사 유고시 그 직무를 행할자에 대하여 이사회 결의 과정 진행

제36조 (이사회의 권한과 소집)

① 이사회는 이사로 구성하며 회사업무의 중요사항을 결의한다.

② 이사회는 의장이 회의일 7일전에 각 이사에게 그 소집의 통지를 하여     야 한다. 그러나 이사전원의 동의가 있는 때에는 소집통지의 절차를       생략할 수 있다.

③ 이사회의 의장은 사외이사 중에서 호선한다. 이사회 의장이 이사회에     참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외이사 중에서 선임자, 연장자 순으로 그      직무를 대행한다.

④ 이사회의 결의가 가부 동수인 경우 의장은 결정권을 가지지 아니한다.

제36조 (이사회의 권한과 소집)

① (좌    동)

② (좌    동)


 

③ (좌    동)


 

④ (삭    제)


CH-09 부칙

제1조(시행일)

이 정관은 제3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승인한 날부터 시행한다. 다만 제32조 개정 내용은 2023년 03월 개최되는 주주총회일부터 시행한다.

CH-09 부칙

제1조(시행일)

이 정관은 임시주주총회(2022년 07월 15일)에서 승인한 날부터 시행한다.



※ 기타 참고사항

- 해당사항 없음


□ 이사의 선임


■ 제2호 의안 : 대표이사 사장 선임의 건
대표이사 사장 선임의 건은 현재 이사 중 선임할 예정입니다.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ㆍ사외이사후보자 등 여부

후보자성명 생년월일 사외이사
후보자여부

감사위원회 위원인

이사 분리선출 여부

최대주주와의 관계 추천인
이승우 1966-04-25 사내이사 - 해당사항 없음 대표이사 사장 추천위원회
총 ( 1 ) 명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주된직업 세부경력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기간 내용
이승우 ㈜KSS해운
업무총괄
2021 ~ 現
2019 ~ 2021
2017 ~ 2019
2015 ~ 2017
- KSS해운 총괄임원
- 경영전략본부 및 경영지원본부 총괄
- 영업본부장
- 해사본부장
해당사항 없음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체납사실 여부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이승우 없음 없음 없음


라. 후보자의 직무수행계획(사외이사 선임의 경우에 한함)

해당사항 없음


마.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해당사항 없음


■ 제3호 의안 : 이사 선임의 건 (사내이사 1명)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ㆍ사외이사후보자 등 여부

후보자성명 생년월일 사외이사
후보자여부

감사위원회 위원인

이사 분리선출 여부

최대주주와의 관계 추천인
최원범 1974-06-26 사내이사 - 해당사항 없음 사내이사 추천위원회
총 ( 1 ) 명

- 최원범 사내이사 후보자는 신규선임의 건이며, 임기는 2022년 7월 15일부터 2024년 사업연도에 대한 정기주주총회 종결시까지임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주된직업 세부경력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기간 내용
최원범 ㈜KSS마린 본부장 2021.04 ~ 現
2019.05 ~ 2021.03
2018.01 ~ 2019.04
- KSS마린 본부장
- KSS마린 수석팀장
- KSS해운 영업본부 케미칼팀장
해당사항 없음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체납사실 여부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최원범 없음 없음 없음


라. 후보자의 직무수행계획(사외이사 선임의 경우에 한함)
○ 최원범 후보자 직무수행계획

사내이사 선임으로 해당사항 없음


마.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 최원범 후보자 추천 사유

본 후보자는 KSS(해운&마린)에서 20년을 근무하며 KSS마린 본부장 및 KSS마린 수석팀장 등을 역임한 해운 전문가로서,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과 기업가치 제고에 기여하였음.

이에 앞으로도 본 후보자는 그간의 경력을 통해 축적된 해운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통찰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해운회사로서의 발전과 기업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어 추천함.


확인서

이미지: 확인서(최원범)

확인서(최원범)


※ 기타 참고사항

- 해당사항 없음


IV.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가. 제출 개요

제출(예정)일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 -

※ 임시주주총회 해당 사항 없음

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 당사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http://dart.fss.or.kr) 및 당사 홈페이지(http://www.kssline.com, 투자정보 → 공시정보)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 및 차단을 위하여 현장 참석보다는 위임장을 활용한 의결권행사를 권장 드립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의 감염 및 전파를 예방하기 위하여 주주총회 개최 시에는 총회장 입구에 설치된 '온도 측정기' 등으로 총회에 참석하시는주주님들의 체온을 측정할 수 있으며, 발열이 감지되는 경우 부득이하게 주주총회 장소에의 출입을 제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질병 예방을 위해 주주총회에 참석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