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정 신 고 (보고)
2020년 09월 04일 |
1. 정정대상 공시서류 : 주주총회 소집공고
2. 정정대상 공시서류의 최초제출일 : 2020.08.20.
3. 정정사항
항 목 | 정정사유 | 정 정 전 | 정 정 후 |
---|---|---|---|
소집공고 | 일시 및 장소 변경 | 1. 일 시 : 2020년 09월 07일(월) 09시 00분 |
1. 일 시 : 2020년 09월 07일(월) 11시 00분 |
2. 장 소: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136 (풍양빌딩) 10층 | 2. 장 소 :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2길 30 (남산트라팰리스) 8층 교육장1 |
주주총회소집공고
2020년 08월 20일 | ||
회 사 명 : | 주식회사 한국코퍼레이션 | |
대 표 이 사 : | 성상윤, 조성완 | |
본 점 소 재 지 : |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2길 30 (남산트라팰리스) | |
02-3401-4114 | ||
http://www.besthc.co.kr | ||
작 성 책 임 자 : | 전무이사 남 궁 현 | |
02-3401-4114 | ||
주주총회 소집공고
2020년 임시 주주총회 |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상법 제363조와 정관 제23조에 의거하여 임시 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0년 09월 07일(월) 11시 00분
2. 장 소 :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2길 30 (남산트라팰리스) 8층 교육장1
3. 회의 목적 사항 (부의안건)
제1호 의안 : 임시의장 선임의 건
제2호 의안 : 정관 변경의 건
제3호 의안 : 사내이사 해임의 건
제4호 의안 : 사외이사 해임의 건
제5호 의안 : 감사 문원호 해임의 건
제6호 의안 : 사내이사 선임의 건
제7호 의안 : 사외이사 선임의 건
제8호 의안 : 감사 선임의 건
4. 주주총회 참석 시 준비물
1) 직접행사 : 주주총회 참석장, 신분증
2) 간접행사 : 주주총회 참석장, 위임장(인적사항 기재, 주주의 신분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법인은 법인인감 날인 및 법인인감증명서 필수 첨부]
2020년 08월 20일
주 식 회 사 한 국 코 퍼 레 이 션
대표이사 성상윤, 조성완 (직인생략)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 개최일자 | 의안내용 | 사외이사 등의 성명 | |
---|---|---|---|---|
안성혁 (출석율: 100.0%) |
박토마스상진 (출석율: 6.3%) |
|||
찬 반 여 부 | ||||
1 | 01-22 | 집행임원 선임의 건 | 찬성 | - |
2 | 02-04 | 금전대여의 건 | 찬성 | - |
3 | 02-27 | 타법인 주식 처분의 건 외 | 찬성 | - |
4 | 02-28 | 금전 대여의 건 | 찬성 | - |
5 | 03-02 | 금전 대여의 건 | 찬성 | - |
6 | 03-11 | 주주총회 소집의 건 외 | 찬성 | - |
7 | 03-17 | 타법인 주식 처분의 건 | 찬성 | - |
8 | 04-02 | 타법인 주식 처분의 건 | 찬성 | - |
9 | 04-03 | 전환사채 조기상환 청구금 대물변제에 관한 건 | 찬성 | - |
10 | 05-11 | 조직 개편의 건 외 | 찬성 | - |
11 | 05-26 | 인수인계 규정 개정의 건 외 | 찬성 | - |
12 | 06-09 | 타법인 주식 양수도 계약에 관한 건 | 찬성 | - |
13 | 06-17 | 타법인 주식 양수도 계약 일정 변경에 관한 건 | 찬성 | - |
14 | 06-30 | 조직 개편의 건 외 | 찬성 | - |
15 | 07-17 | 공개 매각의 건 외 | 찬성 | 찬성 |
16 | 07-30 | 유상증자의 건 외 | 찬성 | - |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위원회명 | 구성원 | 활 동 내 역 | ||
---|---|---|---|---|
개최일자 | 의안내용 | 가결여부 | ||
- | - | - | - | - |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백만원) |
구 분 | 인원수 | 주총승인금액 | 지급총액 | 1인당 평균 지급액 |
비 고 |
---|---|---|---|---|---|
사외이사 | 2 | 2,000 | 7 | 3.5 | - |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
거래종류 |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
거래기간 | 거래금액 | 비율(%) |
---|---|---|---|---|
- | - | - | - | - |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
거래종류 | 거래기간 | 거래금액 | 비율(%) |
---|---|---|---|---|
- | - | - | - | - |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1) 산업의 특성
당사가 사업을 영위하는 컨택센터 산업은 IT기술과 CRM기법이 접합된 전문영역입니다. 컨택센터는 과거 단순 전화 상담업무에서 CRM의 개념이 도입되면서 업무 영역이 확장되어 왔으며, IT기술의 발전에 따라 전화뿐만 아니라 이메일, 인터넷, 모바일, 화상 등의 다양한 접근 채널을 수용하면서 첨단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멀티컨택센터(Multi Contact Center)로 변모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인력과 첨단 IT 기술이 집합된 거대 산업군으로 발전한 컨택센터 사업 시장은 다음과 같이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NO |
구분 |
내용 |
1 |
컨택센터 구축 | H/W와 S/W의 공급 및 개발을 통하여 컨택센터 시설과 시스템을 구축해 주는 서비스 |
2 |
컨택센터 운영 아웃소싱 | 컨택센터에서 이루어지는 업무와 인력의 관리 및 운영(상담사 파견업무는 제외)을 전문적으로 수행해 주는 서비스 |
3 |
컨택센터 ASP | 컨택센터 시설 및 시스템의 전체 또는 일부분을 렌탈의 방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
4 |
컨택센터 컨설팅 | 컨택센터의 운영ㆍ관리, 시스템 및 업무 프로세스 등에 대하여 역할 확대와 효율성 증진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
5 |
컨택센터 교육 | 상담사, 운영관리자, 시스템관리자 등을 대상으로 컨택센터의 자율적인 운영을 위한 교육 서비스 |
6 | QA, 모니터링 서비스 | 컨택센터의 상담품질 및 경쟁사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수준 진단 및 전화 친절도 조사 서비스 |
7 | 컨택센터 유지보수 | 컨택센터의 특정 어플리케이션과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혹은 컨택센터 운영에 요구되는 시스템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 |
2) 산업의 성장성
컨택센터 서비스 시장은 BPO에 대한 인식 변화와 ASP, WFM 등 신규 시장의 확대로 지속적인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과거 금융권 중심에서 제조, 유통, 건설 및 공공부문까지 컨택센터의 도입과 아웃소싱이 확대되고 있으며, 초기 투자비용 부담에 따른 중소규모 컨택센터의 아웃소싱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정자산에 대한 투자를 기피하는 외국계 기업을 중심으로 시설 및 시스템에 대한 컨택센터 ASP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대규모 컨택센터가 증가하고 업무가 복잡해짐에 따라 운영ㆍ관리를 위한 별도의 솔루션을 필요로 하게 되는 등 신규 시장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산업구조의 변화도 컨택센터의 수요 증가에 유리한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금융기관들의 지점 통폐합은 비 대면거래를 증가시키고 컨택센터 이용을 늘려갑니다. 홈쇼핑, 모바일쇼핑 등 온라인쇼핑의 지속 성장 역시 컨택센터 수요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정책 역시 컨택센터 산업에 우호적입니다. 정부가 추진하는 시간선택제 일자리에 적합한 업종이라는 특징이 부각되면서 경력단절여성의 진출이 꾸준히 증가하는 것도 업계 발전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3) 경기변동의 특성
컨택센터 산업의 특성상 경기의 호황시기에는 기업들의 투자 심리 확대로 인해 컨택센터 서비스 시장이 확대되고, 불황시기에는 기업들이 일부 아웃바운드 규모를 축소시킬수 있으나 비용 절감과 차별화된 고객관리로 수익률 향상을 도모하고자 하는 기업들로부터 컨택센터의 아웃소싱이 증가되기도 합니다. 고객접점으로서의 컨택센터 서비스 시장은 경기변동에 크게 민감하지 않으며 성장률은 낮을 수 있지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4) 경쟁요소
컨택센터는 기업의 고객에 대한 최일선의 창구로써 컨택센터에서의 작은 실수가 막대한 기업 이미지 실추와 금전적 손실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컨택센터 산업은 운영ㆍ관리 노하우와 시스템의 안정을 보장하는 높은 기술수준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신생기업들이 시장진입으로 경쟁이 심화되고 있지만 이러한 인력관리능력이나 센터운영 노하우, 그리고 시스템의 안정성이 가장 큰 경쟁요소로 진입장벽이 존재하는 산업입니다.
나. 회사의 현황
1) 주요제품, 서비스 등
(1) CRM 서비스
컨택센터 운영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컨택센터에서 수행하는 서비스와 고객사가 보유하고 있는 컨택센터 시설에서 수행하는 운영 아웃소싱 형태가 있습니다. 그밖에 통화품질 모니터링, 고객만족도 조사 및 코칭 등을 통하여, 상담품질을 향상시키고 전문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CS교육 등을 진행합니다.
(2) CRM 솔루션
컨택센터 솔루션 개발 사업입니다.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컨택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인 TeleWeb4.0은 고객 응대 업무 프로세스가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되도록 최적화해 놓은 컨택센터 기반의 CRM/CTI 솔루션으로 Web 기반에서 구현되는 솔루션입니다.
(3) ASP 사업
ASP 사업은 컨택센터를 자체적으로 구축하기 어려운 기업들에게 연간 단위로 임대하는 서비스로 크게 Base infra, System infra, Application infra로 나눠지며, 컨택센터 가동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첨단 H/W, S/W 시스템과 신개념 사무공간 및 환경친화적 시설을 갖춘 컨택센터는사용자의 근무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시스템의 안정성과 유연성, 고객의 요구를 즉각 적용하는 신속성을 보장합니다.
(4) 기타
외부계약에 따라 진행되는 QA, 고객만족도 조사 및 코칭, CS교육, 기타 임대와 관련된 매출을 의미합니다. 컨택센터 상담품질, 미스테리 콜, 만족도 조사 등의 계약 및 외부 CS교육 진행을 통해 매출이 발생하며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센터를 일부 임대하여 임대료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2) 주요 원재료
당사가 영위하는 사업은 서비스업이므로 원재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생산 및 설비
(1) 생산능력, 생산실적, 가동률
당사는 서비스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제조방식의 생산설비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생산능력, 생산실적 및 가동률의 기재는 생략합니다.
(2) 생산설비의 현황
당사는 본사를 포함하여 총 9개의 컨택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유 좌석은 2,200여석으로 서울 핵심 교통 요지별에 위치함으로써 상담사들의 편의를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가 절감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위해 강북구에 자가센터인 "The north center"를 구축하였습니다.
4) 매출
(1) 판매경로 및 판매방법 등
① 판매경로
CRM서비스 사업은 컨택센터 운영에 대해 당사와 고객사와 당사가 직접 계약을 체결하는 형태로 직접판매합니다. CRM솔루션 사업 및 ASP사업은 고객사와 직접 계약하는 직판영업, 대형 프로젝트나 관공서의 경우 대형 SI(System Integration)업체의 협력사로 SI업체를 경유하여 판매하는 SI업체와 컨소시엄 판매, 당사 솔루션 관련 업체들과 공동으로 판매하는 관련업체와의 컨소시엄 판매 등 크게 3가지 형태의 판매경로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② 판매방법 및 조건
CRM서비스 사업은 고객사와 협의된 서비스를 공급하고 이때 발생하는 인건비, 일반관리비 등의 서비스 공급의 대가는 매월 정산하고 대금을 회수하고 있습니다. CRM솔루션 사업은 계약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컨택센터 구축의 경우 일반적으로 선금, 중도금, 잔금의 형태로 진행되며, 컨택센터 유지보수와 ASP의 경우에는 매월 정산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2) 판매전략
① CRM서비스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는 고객사의 소중한 자산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업무이므로 고객사들은 무엇보다 아웃소싱 업체의 인지도와 신뢰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시장에서의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당사에 대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당사 관련하여 활발한 홍보 활동 전개,미디어 광고를 게재하는 한편, 당사가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업종의 운영경험을 알림으로써 당사 서비스에 대한 고객사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아웃소싱 서비스 특성상 1년 ~ 3년의 기간을 기준으로 계약체결하면서 안정적인 매출이 발생하며 운영 성과에 따라 재계약이 결정되기 때문에 기존 고객사와의 재계약을 지속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기존 고객사를 대상으로 당사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고, 불만 요인을 사전 파악하여 장기 계약을 위한 관계 관리를 합니다.
신규 프로젝트 영업을 위해서는 가망 고객사에 대한 정보 수집을 통해 집중영업대상 고객사를 선별하게 됩니다. 아울러 가망 고객사와의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통해 아웃소싱에 대한 니즈를 촉진시키며 당사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갖게 합니다. 가망 고객사와는 주기적인 접촉을 통해 향후 매출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CRM솔루션 사업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신규로 발생하는 컨택센터 아웃소싱 관련 정보를 놓치지 않고 영업활동으로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관련 미디어, 동종업계 등 관계자와의 긴밀한 협력관계 유지를 통하여 폭넓은 영업 네트워크 구축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② CRM솔루션 및 컨택센터ASP
- 기술력과 제품 세분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
Total 컨택센터를 지향하는 당사는 컨택센터에 연관된 자체 제품의 기술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로 제품의 업그레이드 및 신제품 개발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미 국내 최초로 컨택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으며(TeleWeb), 외산 일색이던 운영ㆍ관리 솔루션을 자체 기술로 제품화(CenterMax)하는 등 당사의 운영 노하우와 구축 경험이 집약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불완전판매의 원인이 되는 키워드를 검출할 수 있는 IPT용 음성인식솔루션(V-Clip)을 개발하는 등 업계니즈에 맞춘 솔루션 개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세분화(TeleWeb-light, CenterMax-light, VoiceNet)를 통해 컨택센터 규모와 요구 수준에 따라 탄력적인 가격 체계를 적용할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Semi 컨설팅 기반의 영업 전략
실질적인 영업개시 이전에 고객사의 전반적인 환경을 점검하고 개선점과 개발 적용할 최적의 상태를 파악한 후 당사의 강점인 Semi컨설팅을 기반으로 하여 영업을 전개함으로써 고객사에게 신뢰를 주며, 실제 시스템 구축 시에는 좀더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컨택센터 컨설팅을 통해 Win-Win하는 영업 전략을 전개합니다.
- 전략적 제휴를 통한 프로젝트 수주 전략
두 가지 방식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프로젝트 수주 방식을 진행하는데, 첫째 대형 SI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는 대형 SI 업체가 가지고 있는 특성인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사업 수주 전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시장 접근이 용이하게 해 주는 이점이 있습니다. 둘째, 컨택센터 관련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로서 상호 각자의 고객사에게 협력 제휴사의 솔루션을 추가 제안 또는 공동 제안함으로써 대형 SI 업체와 경쟁하는 등 공동 영업 전략을 전개하며 이를 통해 상호 부족한 솔루션을 보완할 수 있고, 통합솔루션 확보를 통해 기술 및 가격 경쟁력에서 경쟁 업체에 비해 유리한 위치를 얻게 됩니다.
- 시스템 구축 완료 후 서비스 강화 전략
안정적인 구축 시스템의 운영을 위한 사후 관리 유지보수 서비스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매출 신장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당사는 특화된 전문 인력 및 기술을 보유한 별도의 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기존 유지보수는 물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SLA에 의해 사후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 시스템의 확장 및 신규 제품 판매를 유도하는 등 기존 고객사로부터 얻은 기업 이미지를 기반으로 신규 프로젝트 수주로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
5) 수주상황
당사의 각 사업부분의 수주는 고객사의 운영계획 및 개발계획에 따라 투입인력 및 개발기간이 결정되는 유동적인 특성이 있으므로 계약시 총 계약금액이 확정되지 않은 형태가 대부분입니다. 공시를 통해 공개한 계약건 외의 수주상황은 각 부문의 매출액으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기타 주주총회의 목적사항
가. 임시의장 선임의 건
후보자성명 | 생년월일 | 최대주주와의 관계 | 추천인 |
---|---|---|---|
김태우 | 1983-06-23 | - | 하명수 외 31 |
□ 정관의 변경
가. 집중투표 배제를 위한 정관의 변경 또는 그 배제된 정관의 변경
변경전 내용 | 변경후 내용 | 변경의 목적 |
---|---|---|
- | - | - |
나. 그 외의 정관변경에 관한 건
변경전 내용 | 변경후 내용 | 변경의 목적 |
---|---|---|
제33조 (이사의 수) 회사는 이사 3인 이상 6인 이내로 하고, 사외이사는 이사 총수의 4분의 1 이상으로 한다. |
제33조 (이사의 수) 회사는 이사 3인 이상 10인 이내로 하고, 사외이사는 이사 총수의 4분의 1 이상으로 한다. |
이사 총수의 변경 |
□ 이사의 해임
가. 해임 대상자의 성명, 생년월일 및 최근 주요약력
해임대상자 성명 | 생년월일 | 최근 주요약력 | 예정임기만료일 |
---|---|---|---|
성상윤 | 1972-12-07 | 現 한국코퍼레이션 대표이사 | 2021-10-30 |
정현준 | 1968-03-18 | 前 에스티 회장 | 2021-10-30 |
박토마스상진 | 1961-03-30 | 現 덕성학원 이사 | 2021-10-30 |
안성혁 | 1976-06-05 | 前 주식회사 에이씨티 이사 | 2021-10-30 |
나. 해임하여야 할 사유
해임대상자 성명 | 해임하여야 할 사유 |
---|---|
성상윤 외 3 | - |
□ 감사의 해임
가. 해임 대상자의 성명, 생년월일 및 최근 주요약력
해임대상자 성명 | 생년월일 | 최근 주요약력 | 예정임기만료일 |
---|---|---|---|
문원호 | 1967-06-06 | 現 한국코퍼레이션 감사 | 2023-03-31 |
나. 해임하여야 할 사유
해임대상자 성명 | 해임하여야 할 사유 |
---|---|
문원호 | - |
□ 이사의 선임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ㆍ사외이사후보자 여부
후보자성명 | 생년월일 | 사외이사 후보자여부 |
최대주주와의 관계 | 추천인 |
---|---|---|---|---|
윤형식 | 1991-04-26 | - | - | 이사회 |
이종혁 | 1971-12-15 | - | - | 이사회 |
김윤석 | 1970-01-18 | - | - | 하명수 외 31 |
김한승 | 1968-10-02 | - | - | 하명수 외 31 |
이춘상 | 1978-12-11 | - | - | 하명수 외 31 |
김효천 | 1981-03-29 | 사외이사 | - | 이사회 |
노승권 | 1965-11-02 | 사외이사 | - | 이사회 |
박민표 | 1963-09-27 | 사외이사 | - | 하명수 외 31 |
조종현 | 1980-07-24 | 사외이사 | - | 하명수 외 31 |
총 ( 9 ) 명 |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 주된직업 | 세부경력 |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
|
---|---|---|---|---|
기간 | 내용 | |||
윤형식 | 기업인 | - | 성산홀딩스 | - |
이종혁 | 기업인 | - | 인트로메딕 맥스타8 |
- |
김효천 | 기업인 | - | 플리트엔터테인먼트 광림 |
- |
노승권 | 변호사 | - | 대구지방검찰청 검사장 법무법인 제현 |
- |
김윤석 | 기업인 | - | Asia Pacific Capital Advisors D.B. Zwirn, Seoul |
- |
김한승 | 기업인 | - | 엠.피.씨 경영지원팀장 LG유플러스 회계팀장 |
- |
이춘상 | 변호사 | - | 법무법인 제하 삼성생명보험 |
- |
박민표 | 변호사 | - | 변호사 박민표 법률사무소 대검찰청 강력부장 |
- |
조종현 | 회계사 | - | 법무법인(유한) 대륙아주 조세심판원 |
- |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 체납사실 여부 |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
---|---|---|---|
윤형식 | - | - | - |
이종혁 | - | - | - |
김효천 | - | - | - |
노승권 | - | - | - |
김윤석 | |||
김한승 | - | - | - |
이춘상 | - | - | - |
박민표 | - | - | - |
조종현 | - | - | - |
라. 후보자의 직무수행계획
사외이사 후보자 : 김효천, 노승권 사외이사의 본연 임무에 충실하여 기업 가치를 제고시키고, 투명한 기업 지배구조 구축에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한 전문성 및 독립성을 기초로 직무 수행 계획하고 기업 및 주주, 이해관계자 모두의 가치 제고를 위한 의사결정 기준과 투명한 의사개진을 통해 직무를 수행하겠습니다. |
마.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이사 후보자 : 윤형식, 이종혁, 김효천, 노승권 상기 후보자들은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겸비하여 기업경영 및 기업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됨에 따라 추천함. |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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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_사외이사 김효천_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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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_사내이사 김한승_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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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_사내이사 윤형식_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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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_사내이사 이종혁_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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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_사내이사 이춘상_1 |
□ 감사의 선임
가. 후보자의 성명ㆍ생년월일ㆍ추천인ㆍ최대주주와의 관계
후보자성명 | 생년월일 | 최대주주와의 관계 | 추천인 |
---|---|---|---|
김대근 | 1976-01-23 | - | 하명수 외 31 |
총 ( 1 ) 명 |
나. 후보자의 주된직업ㆍ세부경력ㆍ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후보자성명 | 주된직업 | 세부경력 | 해당법인과의 최근3년간 거래내역 |
|
---|---|---|---|---|
기간 | 내용 | |||
김대근 | 세무사 | - | 세무법인 혜우 삼일회계법인 |
- |
다. 후보자의 체납사실 여부ㆍ부실기업 경영진 여부ㆍ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후보자성명 | 체납사실 여부 | 부실기업 경영진 여부 | 법령상 결격 사유 유무 |
---|---|---|---|
김대근 | - | - | - |
라. 후보자에 대한 이사회의 추천 사유
- |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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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_감사 김대근_1 |
※ 참고사항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의 감염 및 전파를 예방하기 위하여 주주총회 개최시 총회장 입구에서 총회 참석 주주님들의 체온을 측정할 수 있으며, 발열이감지되는 경우 부득이하게 주주총회 장소에의 출입을 제한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질병예방을 위해 주주총회 참석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요청 드리며, 마스크 미 착용 주주님들께선 총회 참석이 불가합니다. |